민족사랑나눔-사랑을 실천하는 사람들

커뮤니티


※ 게시물 등록시 개인정보(이름/연락처 등)를 게재하지 않도록 합니다. 확인될시 일부 보호조치 및 관련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팝리니지는 윈드와 감자탕이 꼭 맛있다는 사실을 밝혔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미사 작성일23-11-11 19:18 조회수151회 댓글0건

본문

 

최고의 팝리니지 격투와 액션, 어드벤처, 롤플레잉 적인 요소가 섞인 새로운 팝리니지!

적들은 서로 의사소통을 하면서 함께 일을 하고, 당신의 길을 차단하기 위해 장애물을 설치하고 은폐물뒤에 숨어서 몸을 감추거나 심지어 움직이는 물체에 숨기도 한다.
상댕방은 비록 수세에 몰리는 상황에 처하더라도 무조건 후퇴하거나 항복하기보다는 지원세력을 요청한다.

한마디로 팝리니지는 '2001년 최고의 팝리니지' 중 하나라고 이야기 할 수 있을 정도의 대작 액션 팝리니지이다. 그것은 팝리니지가 툼레이더 시리즈에서 등장하는 어드벤처적인 요소들이나 퍼즐적인 요소들을 골고루 포함하고 있을 뿐 아니라 헤비메탈 팝리니지나 히트맨, 데이어스 엑스 등의 일반적인 액션팝리니지에 등장하는 무기류나 아이템, 액션이 가지는 재미 또한 못지 않기 때문이다.

더욱이 가장 중요한 것은 여기에다 '리니지 프리서버 철권'이나 '버파' 또는 '리니지 프리서버'등의 격투액션 적인 요소가 가미되어 있다는 점인데 이 때문에 이 팝리니지이 해외에서도 개발초기부터 대작 대열에 올랐을 수 있었던 것이다.

▶예측불허의 인공지능 : 적들은 서로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필요시 협동 공격도 조작할 수 있다.

▶셀 수 없는 공격패턴 : 무기를 이용한 총격전과 무술을 활용한 격투 모드 구현, 주위의 모든 것을 무기로 활용하라

▶경이로운 풀3D 리니지 프리서버 애니메이션 : 달리고, 뛰고, 구르는 능력 등을 한번의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처리

▶새로운 엔진을 이용한 세계관 구현 : 직접 제작한 3D 엔진을 이용하여 동태 계산적 조명 기법 등의 기능과 사실적인 3차원 입체 세계 구현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ogo.jpg